[KBL 4강 4차전] 인천 전자랜드 vs 전주 KCC H/L (04.27)

SPOTV

45K 조회수20

    인천 전자랜드 vs 전주 KCC H/L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S P

      지금까지 5차전가서 이긴사례가 한 번뿐 그만큼 가능성이 없다는거지ㅋㅋㅋㅋ전랜ㅃㅇ~

    2. KYPHOTIC

      오늘도 슬피우는구나...저 새의 이름은 무엇인고...?

    3. 우진

      06:53 KBL 심판 수준 ㅋㅋ 백코트 바이얼레이션 아무도 안 불어. 이게 어딜 봐서 리바경합 연장선으로 보는거지? 전랜 예전에도 억울한 심판콜 때문에 다 이긴 경기 졌는데 무슨 악감정있냐 심판들?

    4. 김민석

      오늘 과연 장판홈에서 이상한 홈콜이 몇개나 나올까 심판만 제대로 봐주면 이길수있을것같은데

    5. kyum Seo

      모트리 어시스트도 참 좋더라.

    6. G od

      아니 이정현은 연봉9억인데 하는게 뭔가 싶다... 가끔씩 터지기만 하고 평균적으로는 그닥...

    7. 즐거운청춘

      전자랜드 우승가즈아~

    8. 박해민

      와 2쿼 3분남기고 하프 안불린건 진짜 매수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김수민

      09:43 으악!! ㅋㅋ

    10. 김수민

      08:21 왜케 통쾌하냐ㅋㅋ

    11. 잇쏭

      16:00 활어

    12. 쉬운이야기 Sapere aude

      자기가 사기꾼 이면서도 항상 억울해 하는 으악새를 넘어서 제발 전자랜드가 정의구현 하기를. 으악새를 보면 국민의 짐이 생각난다. 오늘도 하프라인 바이얼레이션도 그냥 넘어가는 더러운 심판에게 정말 경악했다. ㅉㅉㅉ

    13. 구너몽

      전자랜드 이번 시즌 끝나고 해체 하나요? 인천 농구 없어지는 거에요?

    14. 박경세

      조만간 개창진 십쒜끼 짤리겠네......

    15. 킹낙현

      낙현아 고맙다 진짜

    16. 너발냄새나

      이정현 선수자격도 없음 연기의달인 배우로 밀어주자 공가와의 마찰 보고와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RANO WHY

      06:55 왜 하프코트바이얼레이션이 아닌지 설명 좀 해주실분..? 같은팀끼리 잡을 수 있는 상황을 리바운드경합과정이라고 성립이 되는건가 싶은데;

    18. Tim Kim

      유도훈 ㅅㄲ는 싫은데 전랜이겨라 5차전두

    19. Ildunghaja

      전자랜드가 이렇게 잘하는데,마음이 뭉클하네요.좋은회사가 인수인계를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끝까지 파이팅해주세요.

    20. 스프라이트

      전자랜드 팬은 아니지만 힘내자 KCC 박멸 ㄱㄱ

    21. 김지훈

      8:13 임준수 수비커버 소름..

    22. 이새끼 또개소리하네?

      송창용 이샠기도 플랍 ㅈㄴ 심함

    23. 박백산수

      전창진과라건아 토토했던날

    24. 오징어다리

      이정현하고 송교창은 왤캐 싸가지없게 생겼지 ㅋㅋㅋㅋ

    25. hyunsoon park

      영삼이형 반지끼고 은퇴식 하자 ㅠㅠ

    26. HOGOD TV

      모트리 저번에 보니까 알렉산더한테 몸싸움 안되던데 수비용으로 헤인즈대신 출전좀 시켜보지

    27. 이지원

      전토토 역시 대단하다

    28. 이형준

      5번째 봅니다 전자랜드 화이팅

    29. 세로니카우보이

      이정현은 저 좋은 실력을 갖고도 저 말도 안되는 으악습관 못버려서 선수생활내내 욕만먹네 안타깝다 진짜

    30. gray cat

      전자랜드 라스트댄스 기대한다

    31. 류셰프라이프Ryuchef Life

      보면서 짠하고, 선수들의 투혼을 볼수 있었습니다.. 1,2차전에서 지면 결승진출0%의 확률. 드디어 오랫동안 지켜진 불문율을 깰때가 왔습니다.어제경기는 정말 한편의 영화를 본것처럼 감동이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전자랜드 팀! 목요일도 응원할께요

    32. 미스터빈

      전자랜드 농구가 그나마 느바랑 비슷하다

    33. 박대근

      6:53 하프코트 바이얼레이션 아님??

    34. 희극지왕

      모트리와 설린저 함 붙게되는건가? 제발이다 드림매치각인데..

    35. Carpe Diem

      차바위 원래 수비도 잘 하는데 최근 리바도 거의 10개씩 잡아주고 그중 공리도 2~3개씩 있어서 없어선 안 될 존재

    36. 딸바보파파

      Kcc팬인데.. 진짜 플레이보면서 기가찬다 기가차.. 슛자신감이 1도없어서 찬스나와도 볼돌리기만 죽으라하다 시간다보내고 어렵게 슛쏘니 들어갈리가 있습니까... 리바운드 참여도 안되고 어이없는 패쓰나 하고있고 전랜 패쓰돌려서 3점 찬스 계속 나오는데 수비 로테이션 안되서 계속 똑같은걸 당하고.. 그냥 전랜이 이기는게 맞는듯 라건아 혼자 분투하는데 경기가 풀릴리가 있을까.. 1,2차전 다쏟아부었음 나머지들도 뭐해줘야할거 아닌가.. 1.김지완ㅡ수비안됨. 슛팅 안됨 2.유병훈ㅡ 자신감결여. 슛팅안됨 3.김상규ㅡ4번 수비 전혀안됨 박스아웃 안됨 골밑공격 안됨 외곽만 노림 4.송교창ㅡ부상여파로 체력 부족 5.이정현ㅡ파울 얻어내려고 무리한 공격으로 성공률저하 6.김지후ㅡ논할가치없음 7.이진욱ㅡ왜 드래프트 안되었는지 여실히 보여줌 8.정창영ㅡ키플레이어역할못해줌.쓸데없는파울로 흐름끊음 용병. 헤인즈ㅡ누가뭐래도 레전드지만 노화된건 어쩔수없음. 정통 5번이 아니기에 힘, 높이에서 열세 조알렉산더ㅡ실패 가드들 진짜 김낙현,이재도 보고 배우시고 정통 4번 영입 안하는한 앞으로도 우승은 힘들다고 봄.

    37. 권선징악

      전랜 최고🧡🧡🧡

    38. 장창석

      어쩌면 오늘이 전자랜드 홈 마지막경기. 5월에도 전자랜드 보고싶다.

    39. HM L

      하..댓글 스포 뭐 같네..

    40. 송모

      지금 kbl 대표슛터는 전성현인거 같다 근데 3점 점퍼는 김낙현이 무조건인듯 종합적으로는 이정현 으악이긴하지만 아직은 탑인듯하고 전자랜드가 나이가 어려서 Kcc 에너지레벨 에서 유리한다 마지막 개 난타전이겟네요

      1. 송모

        으악새가 탑인게 인정하기 싫지만 개인적인 ㅎㅎ 견해에여 송교창은 진짜 잘하는데 탑이라는 생각은 왜 안드는지 모르겠어요 노련함이 없어서 그런가 허훈이나 양홍석이나 낙현도 잘하는데 웬지 모르게 양동근 전성기나 이런만큼 임팩트는 없는거 같고 근데 요세 캠바낙현은 플옵 보니까 진짜 잘하든데 그건 인정 그리고 전현우도 슛감 물오름

      2. 고상혁

        이정현이 탑? 절대 아니죠 늙어서 속도 떨어지고 야투율 개망한 으악새; 차라리 송교창이 낫죠 가드로 보면 김낙현 허훈 둘이 낫고

    41. 오달달한냥이

      전자랜드라는 이름으로 우승갑시다!!!!!!

    42. 90 Hyunss

      킹낙현;;

    43. 박제임스

      kcc는 콜 공정하면 힘 못쓴다니까 ㅋㅋㅋㅋㅋ

    44. 치어리더팜팜

      전자랜드는 감동입니다

    45. 꽤매력있는놈

      kgc 우승

    46. Alex Youn

      얼마전부터 한국농구 보기 시작했는데 첨엔 넘 못해서 실망이었지만 나름 매력이 있어서 좋아졌어요. 특히 전랜은 이번이 마지막인 만큼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47. 기웅이

      야구에 한화가 있다면 농구에는 전자랜드.. 몬가 애착이간다..올시즌 마지막이고 주인도 없어지고 선수들 멘탈없을듯 한데 열심히하는 모습 너무보기좋다~~ 인천SSG가 생겼으면^^;;;

    48. 윤.기석

      타일러 데이비스의 진심모드가 그립다..

    49. gmldud 4225

      감동입니다 넘 수고많았네요 꼭 승리해서 제가좋아한 두 팀 결승에서보길 응원합닏ᆢ 파이팅♡♡♡임준수선수 고마워요눈물의의밀 느낄수있네요

    50. 김용석

      으악새 소시오패스 테스트결과 궁금

    51. 서경훈

      전자랜드가 3, 4차전 1승1패하고 5차전 가서 분위기 처지면서 졌는데 이번에는 홈에서 2승을 했고 특히 45점차, 21점차 완승을 거둔데다 동기부여가 확실하기 때문에 홈콜만 아니면 충분히 역스윕이 가능함. 12년 전 KCC 단장이 심판위원장에 식사 대접을 하는데 홈콜 불어대는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최초의 역스윕, 전자랜드 역사상 최초의 PO(6강, 4강) 5차전 승리, 정규리그 5위 최초 챔프전 진출, 유도훈 감독의 전창진 감독 상대 플레이오프 첫 승 등 새로운 역사가 4월 29일 전주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전자랜드가 0% 확률을 깨고 챔프전에 간다면 체력은 열세일지 몰라도 우리는 역사를 이루었고 무섭고 두려울게 없다는 강한 정신력이 있기 때문에 KGC가 쉽게 생각하면 안될 것이라고 봅니다. 체력의 경우에도 과거 KCC가 6강 5차전 4강 5차전 챔결 7차전까지 치르기도 했었죠. 전자랜드는 화려한 라스트 댄스를 즐기는 팀이라면 KGC는 설린저가 최고 수준의 선수인건 맞지만 과거 깡패공사라 불리면서 그리 이미지가 좋은 팀이 아니었고 선수들도 비난을 많이 받았으며 김승기 감독이 지금 이미지 세탁을 많이 했어도 비난을 많이 받고 욕을 많이 먹었기에 악의 이미지로 끌고가게 되면 선과 악의 대결구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BQ가 떨어지거나 클러치 에러로 경기를 말아먹어서 비난을 받는 것도 좋은건 아니지만 인성적인 부분에서 비난을 받는건 문제가 더 심각한 부분이죠.

    52. 최진영

      내가 왠만하면 진짜 댓글같은거 잘안다는데 오늘 심판 리얼 장판이 매수한가같앗다 보는데 계속 선수하나가 왠지 테크니컬받으면서 머라할줄 알앗는데... 근데 이긴 전랜 먼가 10년 팬으로써 뿌듯하다

    53. 현빈

      심판 물갈이 진짜 시급한거같다

    54. 조기혁

      전자랜드는 사랑입니다

    55. 김두한

      KCC 비하하는 게 절대 아니지만 KCC 챔프전 진출 7회, 우승 5회면 할 만큼 했다. 거기에 모비스 (챔프전 진출 10회, 우승 7회)까지 합치면 역대 KBL 챔프전에서 KCC 전신인 현대, 모비스 전신인 기아 합쳐서 이들 두 팀중 하나가 챔프전 진출하지 않았던 경우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이들 두 팀 챔프전 단골손님 이었음. 이제 그만하면 됐다. KCC, 모비스 아닌 팀들끼리 챔프전도 좀 감상하자. 둘 중 하나는 거의 매번 챔프전 나가니 챔프전 자체가 재미가 없음.

    56. 고종선

      마지막에 왜 암전된거죠?

    57. 용뇽도룡뇽

      솔직히 1차전같은 개 홈콜만 안나오면 전자랜드가 이기는게 맞지

    58. 용뇽도룡뇽

      15:58 2연속 노룩패스에 이은 전주에서보자 이새기들아 덩크 지렸다

    59. 달달한세상

      6:54 어이없네 저게 문제되는게 라건아가 탭할때 자기같은팀선수랑 공경합인데 탭해서 하프넘어간겁니다 두손으로잡고 패스만 안했을뿐이지 탭으로 김상규한테 패스한거나 마찬가지인데 어찌 이게 바이얼레이션이 아닌지 그냥 심판들의 무능인거지 아님 장판콜이던가 그리고 바로 나온 파울도 유파울이 아니였음 자세히 보면 만약 전랜졌으면 난리낫겠다

    60. .

      12:19 이런상황에서 골안넣고 상대방 올때까지 경계하면서, 시간뻐기면서 삼점라인에서 공튀기고있으면 반칙인가요?

      1. 고상혁

        그러다가 수비 백코트해서 확률 떨어지는 공격하는것보단 빠르더라도 완벽한 2점을 넣는게 낫죠

      2. woo 98

        전혀 반칙이 아닙니다.

    61. 송준혁

      ???: 공기와의 마찰

    62. 농구열정

      정말 정규시즌부터 쭉 케이씨씨 팬으로 보면.1번 유현준 디펜스 전혀 안됨 그렇다고 점퍼가 있는것도 아님 타팀 가드들에 비해 너무 떨어짐. 2번 이정현 정말...경기보면 이정현선수 득점하는 것보다 수비 안하고 나몰라라 해서 파생되서 먹히는점수가 훨씬 많음 득점 실패하면 수비 안함. 그나마 정말 정창영 김지완 열심히 해줌 라건아도 이정도면 잘해준다고 생각함 모트리 설린저가 워낙 탑급...크블치고. 내년에는 제발 1번 공격형 가드하나 잘 데려오고 2번은 김지완 정창영 으로 돌리고 3번 송교창 위주로 팀구성해서 4번 이정현 트레이드 카드로 써서 누구라도 데려오면 좋겠어요 그리고 5번은 내년에 셀켑도 오르니깐 좋은 외인으로 구해주세요 정말 일요일 화요일 농구보다가 기분 다망치네요....상민이형 성원이형 승균이형 (이조추)에 저승사자 정재근이형 민랜드형 그립습니다... 제발 농구좀 목요일은 끝까지 보게 해주세요.

      1. 박찬

        으악새부터 좀 어떻게해주세요

      2. 농구열정

        정현이형이랑 바꿔줄 4번 구함 하....오리온 잘바꿔주니깐 거기에 전감독님 문의좀 해보세요

    63. 이원섭

      데이비스때매 플랜다꼬였을듯.. 보이지않았겠지만.... 분명히 플랜A는 아니였을듯...1위팀의 몰락일지...업셋팀끼리 챔프전할지도ㅋㅋ

    64. 최준일

      헤인즈 전랜 둘다 마지막댄스~~ 헤인즈도 더 보고싶고 모트리 설린저 맞대결도 보고싶고 나도 머리가 아프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함.

    65. 간지비포더

      웅..어차피Kgc우승.. 어쩔수가없다

    66. 고소소

      전랜팬이지만 아마 5차전에서는 질겁니다ㅠ 그동안 플옵 2승2패에서 5차전승률이 0퍼라서ㅠ

    67. HYE JJANG

      전자랜드 5차전은 단체 으악과 장판콜과의 싸움이 될거다 (이기려면 실력으로 압살해버리는 수밖에 없음)

      1. HYE JJANG

        @유상철사망ㅅㅅ 챔결가서 4:0 ㅅㄱ요~ 3차전에 끝내던가 ㅎ

      2. 유상철사망ㅅㅅ

        실력개발림ㅅㄱ요ㅋ 1위를하든가ㅎ

    68. leskkk King

      타일러가 없으니까.. 골밑이 탈탈 털리면서 3점슛도 맘 편히 못던지네... 그냥 타일러가 좀 밖에 나와서 슛좀 쏘더라도 전창진 좀만 참고 냅두지.. 어차피 중요할땐 지가 알아서 리바잡아주러 골밑 들어갈건디...

    69. Byung Geon Park

      전랜팬이지만 라건아 탭아웃은 하프코트 바이얼레이션이 아닌게 맞는듯해요. 리바운드 과정에서 라건아가 공을 탭했다=소유한적 없다 이기때문에요

      1. Byung Geon Park

        @달달한세상 하프코트 적용 기준은 공을 소유한적이 있느냐 입니다. 공을 잡을수도 있었다지만 정황상 판단일뿐이지 공을 소유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패스나 다름 없는 탭이라고 공을 소유한 것은 아닙니다. 공을 소유한 이후부터 하프코트가 적용되는 것인데, 라건아는 공을 소유한 적이 없고, 정심으로 보입니다. 공을 소유한다는 것은 공을 패스나 슛을 할수 있는 상황, 즉 대개의 경우 두손으로 잡는 상황인데, 라건아는 공을 잡은적이 없습니다.

      2. 달달한세상

        ㅡㅡ저게 문제되는게 라건아가 탭할때 자기같은팀선수랑 공경합인데 탭해서 하프넘어간겁니다 두손으로잡고 패스만 안했을뿐이지 탭으로 김상규한테 패스한거나 마찬가지인데 어찌 이게 바이얼레이션이 아닌지 그냥 심판들의 무능인거지 아님 장판콜이던가 그리고 바로 나온 파울도 유파울이 아니였음 자세히 보면 만약 전랜졌으면 난리낫겠다

    70. 태정태세문단속

      백코트아닌게 너무역겹네 으악새 공기와의마찰

    71. 최성욱

      여기에 강상재 까지 잇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1. wolfgang

        상재야.. 빨리와..

    72. 글쓴이

      정영삼 진짜 엄청 분하겠다 능력미달도 아니고 부상 땜에 팀의 마지막을 벤치에서 보내야 한다니

      1. 박태호

        오히려 벤치에서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시는것도 큰 역할이 될수있을것입니다 전랜팀 특성상 더 이악물고 할수도 있고 아쉽긴 하지만요 ㅡ를

    73. Tay Lee

      전랜 스왑갑시다.😂👍👍

    74. 미증유

      혼심의 힘을 다해 응원할테니 최선을 다해주길... 전랜의 오랜팬 오늘 참 많이 울었네요. 언제나 감동을 주는 전자랜드 팬이라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75. 윤하준

      전랜 꼭 결승갑시다 ㅠㅠ

    76. JS Yoo

      오늘 경기로 확정인 것 안양 우승....

    77. 문돼만

      장판은 이기고 싶으면 정창영 위주로 전술 다시 짜........ 이정현은 폼 다시 떨어진듯 항상 장판은 오래 쉬면 갱기 ㅈ같이 하더라..... 선수들 정신 상태가 이정현화 되어있음.... 그리고 송교창은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장판 에이스급도 아니고 리그 엠비피급도 아니야 제발 ㅜㅜㅜ 삼점 던지지말고 미들 좀 던지지마...... 그냥 속공 때 레이업으로 점수 내는 놈이 무슨 맨날 듀란트처럼 플레이하려고 하냐..... 답답 터지것네

    78. 듀랭이

      분위기 좋고 다좋은데 전랜이 일리메이션 시리즈 전패라는게 참 걸린다...

    79. Carpe Diem

      2:24 석점포 발음 뭐야 ㅋㅋ "석점봐" 라고 들리네

    80. 백서준

      제 댓글 베댓만들어주세요 오늘 전주 백코트바이얼레이션 안불고 인천 유파울주고 심판 오심 ㅈㄴ하는데 뒷돈받았던지 이건 농구팬들 기만하는거임 진짜 게임심판이지배하고 저런사람이 돈받으면서 저짓하는거 역겨움

      1. Byung Geon Park

        공을 소유한적이 없기때문에 정심인거 같아요

      2. 백서준

        7:40

    81. 치리

      07:20 하프콧 바이얼레이션인데 유파뭐임? ㅈ됐다 오차전 장판콜 조짐보이네 저걸 유파울 판정한다고?

    82. 모버지

      전랜이이기겠네 ㅅㅂ

    83. 사도바울

      Kcc는 대점수차로 2번이나 졌다는건 좀 아닌거 같은데..

    84. 선의의제3자

      경기를 풀어 가려고 해야지 선수들이 밀린다고 생각하는지 벽돌던지기 바쁨...자신감도 없어보이고 업셋 나올거 같네... 그것도 리버스 스윕 업셋

    85. Hyunseung Choi

      직관갔는데 경기 끝나고 전자랜드 그동안의 역사 편집된 영상틀어주더라. 눈물났다 진짜..

      1. 회오리바

        표 못구해서 집에서 봤는데 보는데 눈물나더라구요ㅠㅠ

    86. 신민

      세계 유일 대포폰 감독이 지다니... 솟아라!! 대포폰의 부정한 기운이여!!!

    87. 윤성훈

      짭매기 보고 싶다....

    88. 혜진

      전자랜드가 이겼는데 왜 울컥하는지 모르겠네...ㅠㅠ 팀웤도 최고고 팀분위기는 그냥 뭐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너무 좋은 호감 전자랜드.. 5차전 이겨서 꼭 올라가길!! 마지막으로 우승하면 얼마나 소름돋을지... 응원합니다💪

      1. 해변안목

        결국 5차전 전주가 이긴다. 3,4차전 이기면 마지막 5차전은 패배 이게 원래 전자랜드 아니 감동랜드의 시나리오다

    89. 키어런 티어니

      7:40 맞는판정인가 이게

      1. 강경태

        심판 수준 토악질 나오네 ㅋㅋㅋ 차라리 돈이라도 받았으면 모를까

      2. 미스터빈

        틀린판정입니다

    90. 눈팅

      전랜의 승리 요인은 박찬물의 부재다.

    91. 교반

      9:54 옆반 잘못들어오신 교수님

    92. 짧은 농구이야기

      라스트 댄스 컴윙순

    93. World Studio

      2쿼터 라틀리프 하프코트 바이올레이션아니라고 정심이라고 나왔던데,,, 내가 ㅅㅂ 저걸보는순간 어이가없던데 룰도 개정된게 아니고 원래부터 그랫대매요 심판부장님? 그럼 2017~2018시즌 SK:DB 할떄 마지막 6차전에서 김주성 백코트 바이올레이션나온거 설명좀 해주세요 완전 상황똑같은데 왜그건 하프코트고 이건 아닌지 ㅅㅂ 놈아.

    94. 농민의난

      KCC의 패배라기보단 전창진의 패배

    95. 농민의난

      ㅋㅋ 장판팬인데 전랜 경기 재밌게 보는 시청자로 5차전까지 가서 매우 기쁘다~~

    96. D KING

      거만한 국악새 ㅋㅋㅋ 여기서 날개 접어라

    97. BEE BEE

      1차전 이긴팀 올라갈학률 70%라던데 과연!! 5차전 누가 이길지!!

    98. thereem C

      kcc가 전랜홈에서 두판 대패해준 이유가 저거였구나

    99. 오공일

      5차전은 결국 외곽터지는 팀이 승리한다.

    100. Zz Rado

      대깨문의 아이들 정의구현ㅅㅅ